배부른 일상

평택고덕점; 역전할머니맥주1982

밤바밍 2022. 3. 13. 00:53

🍺평택 고덕 역전할머니맥주 1982
주소: 경기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12길 38
전화: 031-662-1140
영업시간: 매일 17:00 - 새벽 02:00


주말 저녁 간단하게 술한잔하려고 찾은 역전할머니맥주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이미 얼음 생맥주로 유명한 체인점인 역전할머니맥주를 다녀왔는데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온지라 간단하게 먹고 싶어
간단하면서 저렴한 안주가 파는곳을 찾다보니 여기로 오게 되었어요

가게로 들어가면 보이는 카운터 사진이예요~
주말 저녁이라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마카로니예요
하나둘씩 집어먹다보면 금새 없어져 버리죠ㅎㅎ

저희는 맥주말고 하이볼을 먹었어요ㅎㅎ
역전할맥에선 생맥만 먹어서 몰랐었는데 하이볼이 있더라구요 나만몰랐나…
그래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당!!
역전할맥에선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안주는 대표메뉴중 간단한 오징어입을 주문했어요

오징어입을 주문하시면 이렇게 오징어입과 땅콩, 김, 소스두종류가 나와요

오징어입을 먹을땐 뼈인지 이빨인지를 발라내고 먹어야되요 ㅎㅎ
맛은있지만 약간의 귀찮음이 있죠…


그리고 이렇게 맛있게 먹는 법이 메뉴판에 적혀있더라구요!!
오징어입과 땅콩을 김에 싸서 먹으라고 되어있답니다
저는 사실 귀찮아서 다 따로 먹었어요 ㅎㅎ….
그래도 맛있는 안주들!

이렇게 정말 간단하게 먹고 왔답니당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으니 집은싫고 간단하게 즐기고 싶으실때 가보시길 추천드려요!!(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