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 일상

[수원 행궁동 맛집] 타코사노스 내돈내산

밤바밍 2022. 3. 6. 21:56

 

안녕하세요!!

일요일 오늘 제가 다녀온 타코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 다녀온 곳은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타코사노스' 입니다.

 

 

 


타코사노스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행궁로 19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수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장  행궁동 공영주차장 이용

화장실  외부 남녀공용

들어가는 입구예요

너무 이쁘게 잘되어있더라구요~ 

 

실내는 2인용 테이블이 많아서

3인이상 가기엔 손님이 많을떈 기다려야 할수도있겠더라구요

 

저렇게 옷을 담을수있게 보관함도 있어서 요즘같이 두꺼운겉옷을 입고갔을때 앉기 편하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구욷!!

 

메뉴에 세트메뉴도 따로있고 그외로 다른메뉴들이 많았지만 저는 셀프식 타코를 시켜봤어요

그중 화이타 트레스 와 맥주 한병을 주문했어요~

 

남자친구와 둘이가서 먹기 양이 딱 적당하더라구요ㅎㅎ

 

 

제가 먹은 화이타 트레스는 소, 돼지, 새우 총 3가지가 나오고, 고기 밑엔 양파도 깔려있더라구요

 

또띠아는 처음에 6장이 나오고, 이후로 한번 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근데 저희는 리필용까지 총 9장이 나왔어요~

 소스는 7종류를 주시는데요. 정말 다양한 맛으로 느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맛있는걸 먹을땐 맥주가 빠질수 없죠

맥주는 스텔라를 마셨는데요

맥주를 좋아하는 제겐 너무 아담한 맥주였어요ㅎㅎ

그래도 이렇게 먹고나니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수원 행궁동에 방문하시게 되면 

요기 타코사노스를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