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 일상

평택 고덕 삼겹살 맛집; 고기 원칙

밤바밍 2022. 3. 13. 00:12

고기, 원칙

위치: 경기 평택시 고덕여염12길 182
전화: 031-667-5570
영업시간 : 매일 16:00~00:00



안녕하세요
저는 숙성삼겹살을 먹으러 평택 고덕에있는 고기원칙에 다녀왔어요!
고기원칙은 체인점이예오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내부사진인데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신것 같아 찍어봤어요!

카운터 옆에 셀프바와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어요
요즘엔 셀프바가 있는 식당이 많은것 같아요
저는 부족한게 있을때 직접 가져다먹는게 저는 편하더라구요~



저는 둘이가서 숙성삼겹살2인분,꽃목살1인분, 김치말이국수를 먹었어요 ㅎㅎ

주문을 하니 쌈채소와 쌈장, 마늘, 김치, 쌈무, 쪽파장아찌가 나오고 고기와 같이 먹을수 있게 와사비, 청어알젓갈?이 나와요


고기는 이렇게 특이하게 항아리에 나온답니다~


또 여기는 좋은점이 고기를 주문하면
조개탕과 알탕중에 하나가 서비스로 나와요
저는 조개탕을 먹었어요!
이런 국물이 나오니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왼쪽엔 탕을 끓이고,
오른쪽엔 고기 구울준비 완료!

하.. 고기는 언제나 옳죱??
너무 맛있어요 ㅜㅜ

김치말이국수도 국물이랑 비빔중에 고를수 있었늗데
저희는 국물을 먹었어요
급하게 먹느라 김치말이국수 사진을 못찍었는데
국수가 넘 취저였어요
새콤달콤하니 입가심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꽃목살에 국수ㅎㅎㅎ호롤록

이렇게 다먹으후에 카운터에 보시면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요!
콘이랑 뻥튀기가 있는데 드시고싶으신대로 골라서 먹음되더라구요
저는 뻥스크림으로 먹었어요
아이스크림은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였지만
후식으로 시원하게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