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 일상

[평택 서정리역 맛집] 찐맛집 왕십리곱창볶음

밤바밍 2022. 3. 19. 11:35

주소
경기 평택시 송탄로40번길 71-12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평일 오후 4시 - 오후 11시
주말 공휴일은 오후 5시 - 오후 10시
전화
031-666-4488

주차x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서정리에 위치한 맛집
왕십리곱창볶음에 다녀왔습니당!!

조금 흔들렸네요ㅎㅎᩚ
맛난음식을 보니 이슬이를 빼놓을수가없더라구요

실내 사진입니다!
화장실은 건물 밖으로 나가셔야됩니다

거부감 없이 즐길수 있는 대중적인맛 왕십리곱창!

불타는 삼창구이 요메뉴는 아직 안먹어 봤는데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치즈에 삼창이라니 생각만해도 맛있을것 같죠??

왕십리곱창볶음 메뉴판 입니다
저는 친구와 둘이가서 모듬구이 (2인) 44,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곱창+막창+대창+영통+소삼겹+갈비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긴 진짜 다 맛있어요
곱창전골도 진짜 최고!!
여긴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이랍니다ᰔᩚ

주문을 하면 반찬들을 셋팅해주시는데요
기본반찬으론 김치, 양파장아찌, 콩나물무침, 부추무침이 나옵니다.
그리고 천엽과 생간도 요청하면 주셔요!!
하지만 항상 있는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ㅠ

요렇게 소스도 기름소금장, 청양고추간장소스 두가지가 나옵니다

또 이 내장탕을 빼먹을 수 없죠!
안에는 내장, 버섯, 콩나물, 부추등이 들어가 있어요
칼칼하니 진짜 술이 술술 넘어가는 맛이예요~
이슬이를 좋아하는 제가 이 식당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랍니다!!

주문한 모둠구이가 나왔어요!
곱창 대창 막창은 1차로 초벌해서 나오고 감자,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양파도 함께 나옵니다
처음엔 사장님이 어느정도 구워주시고 잘라주신 답니다ㅎㅎᩚ
기둘기둘~ 빨리 익어라~~

이렇게 어느정도 익으면 부추와 콩나물 무침을 볶아서 함께 먹으면 진짜 최고의 맛을 느끼실 수 있으실거예요!!!!
그리고 다익으면 염통부터 드셔야해요!!!

순식간에 흡입하고 마무리는 역시 탄수화물 아니겠어요!?
배부르다고 하면서 볶음밥 인원수대로 주문하는 저…ㅎㅎᩚ
볶음밥까지 깔끔하게 싹 마무리 했슴니다!!
너무 맛있쟈냐


평택에서 곱창 맛집을 찾으신다면

평택 서정동 왕십리곱창볶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