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한잔

[광주 수완지구 빵집] 동명제과

밤바밍 2022. 3. 14. 13:00

주소: 광주 광산구 장덕동 1678
롯데아울렛 수완점 b관 1층
영업시간: 주중 오전11시~오후9시
주말 오전11시~오후10시


오늘은 쇼핑하러 수완지구 롯데아울렛에 갔다가 새로생긴 동명제과에 다녀왔어요~~
롯데아울렛 수완점 b관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롯데마트 주차장에 주차하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1층으로 가시면 있어요!

빵냄새에 그냥 지나칠수 없어 한가득 사왔답니다!
코로나지만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앉아서 먹는 테이블도 몇개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어 사진은 패스 했습니다

메뉴판 사진인데 살짝 흔들렸네요 ..
잘안보이지만

동명제과는 100°C 끓인 물 반죽과
24시간 저온 숙성시킨 탕종공법으로 만들어져
3~4일 지나서 먹어도 식감이 쫄깃하며 르방(호밀발효종)을 첨가하여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

첫 번째 브랜드인 동명식빵의 탕종공법을 그대로
재현하고 스콘, 크로와상, 건강빵, 샌드위치 등을
접목, 발전시켜 바르고 건강한 빵을 만듭니다.

라고 적혀있어요!

이렇게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쇼핑하다가 목마를때나 출출하실때 커피한잔과 빵먹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쇼핑백은 200원에 판매중이네요
저희는 빵을 구매하니까 그냥 담아주시더라구요

딸기 케이크와 딸기타르트예요 ~~
너무 이쁘고 맛있어보이죠 딸기철이여서 그런지 딸기가 아주 듬뿍이네요
케이크는 나중에 꼭 구매해 보고싶어요 ㅠ 먹고파

베스트1이라고 적힌 동명식빵이예요
인기가 많은것같아 보여 저도 하나 구매했습니다ㅎㅎ
인기있는덴 이유가 있을테니깐~

베스트 7인 에그타르트도 겟겟하고~~

베스트라고 써진건 전부다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베스트빵이 많아서 몇가지만 구매해봤어요(또륵)


동명제과 BEST 7

1. 동명식빵
2. 보늬밤 식빵
3. 페스츄리스틱
4. 크로와슈
5. 앙버터 스콘
6. 동명마블
7. 에그타르트



수플레 치즈케잌과 크로와상박스, 스콘박스예요
이렇게 원하는 스콘이나 크로와상을 고르면 선물박스로 포장도 되나보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다른 종류들의 스콘들 사진이예요~
베스트 5인 앙버터스콘도 보이구요

맛있어보이는 샌드위치들과 청귤주스, 한라봉주스,리얼딸기라떼등 여러 과일주스도 판매하고 있어요!
딸기가 정말 많네요ㅎㅎㅎ

저는 페스츄리스틱, 에그타르트, 동명식빵, 호밀바게트, 보늬 밤식빵을 구매했어요
더사고싶었지만 ㅜㅠ 다음에 또오기로 하고 요만큼만 샀습니다

저의 즐거운 빵쇼핑은 요기까지예요!!
빨리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커피한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 카페]행궁동 핫한 신상카페;킵댓커피  (13) 202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