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한잔

[수원 카페]행궁동 핫한 신상카페;킵댓커피

밤바밍 2022. 3. 7. 01:00

킵댓커피 [keep that]

수원 행궁동 카페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 14-34

전화번호

070-4383-3152

영업시간

11:30-21:00

(라스트 오더 2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 라떼가 맛있는 신상카페 킵댓 커피에 다녀왔어요~**

 

외관 사진이예요

여기사진은 정문사진인데 저는 후문으로 입장했어요.

 

역시나 핫한 신상카페더라구요..

저희는 네시쯤 방문했는데

내부에 자리가없어서 야외에서 기다리는 팀도 있더라구요..

저는 기다리기 싫어서 야외에서 먹으려했는데

아직 밖에서 먹기엔 추운날씨여서... (훌쩍)

기다리다가 실내에 겨우 자리잡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예요
야외 2층 테라스 사진입니다

1층 실내, 야외에도 자리가 있고, 야외 2층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날씨 더 따듯해지면 야외에서 먹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봄아 빨리와라~

정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는 곳이있어요

후문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있는곳으로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테이블 사진은 못찍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을수가 없었어요ㅜ..

 

메뉴판이예요

시그니처인 아이스바닐라라떼는 하루 100잔 한정이라더라구요

역시 넘 핫해서 이미 솔드아웃.. 저희는 맛을 보진 못했어요ㅜ

넘나 아쉽..

 

대신 다른 추천메뉴인

킵댓라떼와 초콜릿라떼를 먹었어요

* 요거 표시된게 추천메뉴라고 하시더라구요

잔도 너무이쁘고 심지어 햇살맛집!!

 

킵댓라떼는 다른라떼보다 더 고소해서 맛있었고

초콜렛라떼는 넘나 달달 찐한 초코맛에 위에 크림까지 너무 맛있엇어요

컵이 너무 이뻐서 탐났는데 이렇게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넘나 인스타 갬성이더라구요 

예쁘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깔끔합니당

다만, 내부는 조금 작고 좌석간격이 좁은편이예요

 

하지만 분위기와 커피맛에 날따듯해지면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예요

다음엔 바닐라라떼를 꼭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먹어볼테야 아자!!

언제 한번 수원 행궁동에 가시게되면 들려보세요!

추천해드려요!! 

 

 

'커피한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수완지구 빵집] 동명제과  (17) 2022.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