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드래곤백; 트리플점프 스몰 다크브라운

밤바밍 2022. 3. 15. 18:27

드래곤백 트리플점프 스몰
다크브라운 구매후기( ⁼̴̤̆◡̶͂⁼̴̤̆ )

이미 너무 유명해서 포스팅을 안써도 될 것 같은데
자랑하고 싶어 올립니다 ㅎㅎᩚ

날씨가 따뜻해지니 쇼핑욕구가 뿜뿜하는 요즘
드래곤백이 눈에 확 들어와버렸지 뭐예요ㅎㅎᩚ
참지 못하고 바로 구매!

인터넷에서 찾는데 유명한곳들은 이미 품절이거나
오육월은 되야지 받을수 있더라구요 ㅠ
거기다 이미 가격은 오르고 난뒤..ㅠㅠ
한달만 빨리 살껄.. 가격이 꽤 차이나더라구요

그렇게 찾던중
SSG닷컴에서 바로배송되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지금은 품절이더라구요..

그래도 드래곤백오프라인 샵이
더현대 3층 플랫폼플레이스에 있다고 합니다.



첫 드래곤백 구매라 디자인이나 색상이 다 이뻐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그중 미니고라와 트리플점프 스몰 중에 더 고민되더라구요!ㅠㅠ



무튼 결론은
저는 고심끝에 드래곤 트리플점프 스몰 다크브라운을
가격 250,068원에 배송비 20,000원
총 270,068원에 구매했고,
3월7일에 구매해서 3월15일 오늘 받았답니다!



드래곤디퓨전 정품 확인은 3가지로
코인, 은색 씰처리 태그, 소재와 원산지 태그
이렇게 확인하면 된다고해요!!

괜시리 걱정된 마음에 뜯자마자 세가지 먼저 확인하고
안심이 되더라구요 ㅎㅎᩚ


드래곤백 다크브라운 색상은 딱 이 색상이예요
너무 이쁘죠??

크기도 적당하더라구요
작다는 후기도 있어서 걱정했거든요
아.. 근데 냄새가 조금 나서 냄새좀 빼고 매야될것 같아요
가죽냄새인건가…
그래도 만족합니당!!

드래곤백이
캐주얼에나 봄봄한 원피스에나 어디든 잘 어울려서
앞으로 잘 들고 다닐 데일리 가방이 될 것 같아요!!

드래곤백 트리플점프 스몰 추천드려요🤎